[4기 프로필] 최다인

1. 사진
(무엇이든, 대신 마스크를 쓰지 않은 ver.)

2. 이름 / 닉네임 

(닉네임의 뜻이나 붙여진 이유는?)

최다인 / 체다이니 - 제가 친구들을 성이랑 ‘이’를 붙여서 불러서 서로 최다인이 하다보니까 체다이니가 됐습니다.

3. 전공
(전공, 복수 전공, 부전공, 설계 전공, 고민 중인 전공  등등)

자유전공학부에서 이번 학기에 경영학과 진입했고 다른 전공들도 탐색해보고 있습니다!

4.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 5개를 적어주세요.
(최소 사물 1개 이상! 이외에는 여러분을 잘 나타내는 키워드나 문장, 이미지 뭐든 좋습니다.)

1. 하늘 - 저는 날씨에 따라 기분 변화도 크고 특히 맑은 하늘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스페인이나 미국 서부같이 날씨가 좋은 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2. - 한 중 일 양 중에 고르라고 하면 저는 항상 밥만 먹으면 된다고 할 정도로 밥을 좋아합니다. 

3. - 제가 잠이 좀 많아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항상 눈을 감고 있습니다. 

4. - 말보다 글로 써서 이야기를 하는 게 좋고 편합니다! 읽는 것도 좋지만 일기나 편지를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

5. 웃음 - 제 첫인상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친한 친구들과 있을 때 거의 계속 웃습니다. 저를 웃기는 친구들이 정해져있는데 웃을 때 특징이라면 웃으면서 우는 것입니다..(?)

5. 잠시 10초 동안 눈을 감고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다면 그림, 사진, 영상, 음악, 소리 등으로 표현해주세요.

(본인이 지어도 좋고, 알고 있는 컨텐츠/링크를 공유해도 됩니다.)

겨울 방학에 바다를 갔었는데 구름이 낮게 떠있는 게 너무 예쁘고 평화로웠습니다.

6. 오늘, 지금 어떤 기분이 드나요? 무슨 일이 있었나요?

제가 추위도 더위도 많이 타는데 오늘 낮에 나와서 날이 더운 줄 알고 겉옷을 안 가지고 나왔는데 하루종일 너무 추워서 아무 생각도 안 들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오를 처음 ! 가봤는데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5분만에 다 먹었습니다.

7. 1년 후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뭘 하든 건강하고 즐겁게 하길 !!

8. 이 수업을 선택하게 된 "솔찍한" 동기 

자전 학점도 채우고 자전 동기, 선배들과 더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9. (바뀔 수도 있지만) 수업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

열린 마음으로 하고 싶은 일도, 관심 가는 분야도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10. 위에 올린 사진에 얽힌 이야기

이번 겨울 방학에 유럽 5개국을 여행하고 왔는데 날씨도 경관도 너무 좋았던 스위스가 제일 기억에 남아서 스위스 체르마트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1. 그 밖에 나에 대해서 하고 싶은 이야기나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더 많은 걸 배우고 느낄 수 있는 학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